우리는 트랙일 것이라 추측되는 곳을 따라 달렸다 G4 2006 대회 감독 및 수색 대장 리카드 벡맨이 DISCOVERY의 역량과 볼리비아의 상상할 수 없는 험로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는 2006년 랜드로버 G4 챌린저 대회를 위해 1년 반 동안 준비했고, 그 기간 동안 우리는 이곳에 완벽하게 적응했습니다. 우리는 산타크루즈에 기지를 새웠고 가장 훌륭한 루트, 가장 훌륭한 호프집 그리고 가장 훌륭한 사람들을 알게 되었죠.

우리는 두 명의 스웨덴인, 한 명의 남아공인, 그리고 두 명의 영국인과 한 명의 스페인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여섯 명의 남자들은 볼리비아에서 가장 훌륭한 곳들을 찾아 나섰죠. 우리는 그 곳을 찾아야 했고, 그곳을 테스트해야 했으며, 점수를 매겨야 했습니다. 만만치 않은 작업이었습니다. 우리는 현지 가이드 마저도 알지 못할 정도로 아무도 가보지 않은 환상적인 곳들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트랙이라고 생각했던 곳을 따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 길은 산을 따라 올라가고 있었는데 중간에 커브 길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저 올라가기만 할 뿐이었죠. 케이블이 설치될 것이 분명해 보이는, 그런 길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가파른 경사길이었습니다. DISCOVERY에게는 문제 될 것이 없었지만, 너무나도 경사가 심해서 우리는 겁이 났습니다.

볼리비아에는 빨래판 같이 거친 길들이 있습니다. 모두 자갈로 이루어져 있는 길입니다. 만약 스웨덴이나 영국에서 이런 구간을 만났다면 5km/h의 낮은 속도로 주행했겠죠. 그런 길은 100m 정도밖에 안될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볼리비아에서는 구간이 아닌 길이 이렇습니다. 우리 팀의 테크니션은 우리가 볼리비아에서 오늘 하루 동안 주행 했을 때 DISCOVERY가 받은 충격의 양이, 영국에서 차량이 수명을 다할 때까지 겪은 충격의 양보다 더 많다고 했을 정도로 우리의 여정은 험난했습니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