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NEW DISCOVERY는 대형 SUV를 새롭게 정의합니다. 랜드로버의 설계/엔지니어링 팀은 DISCOVERY를 혁신하여 매력적이고 우아하며 뛰어난 성능을 갖춘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 랜드로버 디자인 디렉터 및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CCO)
어젯밤 세워진 13미터 크기의 거대한 타워 브리지 레고 모델을 가로질러 자동차 한 대가 등장하는 극적인 이벤트가 연출되는 가운데 랜드로버의 All-New Discovery가 처음으로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Discovery는 랜드로버의 가장 다기능적인 모델이자 궁극의 패밀리 SUV로 각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런던의 상징물인 타워 브리지 모형은 5.8백만 개의 레고 블록으로 만들어으며명의 마스터 레고 조립 팀이 150일에 걸쳐 완성한 이 모형은 실제 작동하는 도개교까지 설치되었습니다. 

Ben Ainslie이(가) 탑승한 새로운 Discovery는 거대한 구조물을 가로질러 모습을 드러냈고, 그 뒤를 이어 전설적인 올림픽 영웅이자 BAR(Ben Ainslie Racing) 팀의 주장인 벤 아인슬리 경과 그의 동료들이 조종하는 랜드로버 벤 아인슬리 레이싱 보트의 실제 크기 모형이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타워 브리지와 마찬가지로 이 모형 보트 역시 전부 레고 블록만으로 복잡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으며, 186,500개의 블록이 사용되었습니다. 

타워 브리지 모델 옆에는 승마 존과 모험 존이라는 두 개의 레고 'Discovery Zone'이 나란히 설치되었으며, 자라 필립스 공주와 세계적 모험가 베어 그릴스가 각 존의 호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영국의 승마 선수로 활동 중인 자라 필립스 공주의 승마 존은 레고 블록으로 표현된 영국의 전원 지대의 모습을 나타내며, 모험 존은 영국의 산악 지형을 배경으로 스카우트 레고 모델이 배치된 형상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스카우트는 베어 그릴스의 마음 속 고향과도 같은 조직이며, 현재 그는 스카우트 대장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ALL-NEW DISCOVERY 테스트

랜드로버는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지형과 랜드로버의 테스트 시설을 통해 차량의 극한 수준을 테스트함으로써 All-New Discovery의 광범위한 성능을 입증했습니다.

/
/

베어 그릴스(Bear Grylls)가 시연하는 ALL-NEW DISCOVERY

랜드로버 홍보대사이자 TV 스타인 베어 그릴스는 대담하게 스카이 다이빙을 하며 새로운 랜드로버 DISCOVERY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트 구성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
베어 그릴스는 런던 상공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하며 성인 7명이 탈 수 있는 ALL-NEW DISCOVERY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지능형 시트 접기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지상에 내려온 베어 그릴스와 영국 해병대로 구성된 6명의 스카이 다이버들은 좌석 7개가 모두 펼쳐진 위장 DISCOVERY로 달려갔습니다.

지능형 시트 접기 기술은 하늘에서 스턴트를 펼치며 SUV의 풀사이즈 성인용 시트 7개 모두를 원격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옵션 사양으로는 스마트폰 앱을 사용해 모든 시트를 전후방으로 움직이는 기능 및 시트 등받이를 내리거나 올리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기술은 9월 28일, 파리에서 전 세계에 공개되는 ALL-NEW DISCOVERY에 처음으로 도입되었습니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