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디바이드 탐험 - 25주년 기념 1989년, 12대의 레인지로버 클래식은 미국 콜로라도 주의 대륙 분수령, 로키 산맥의 가장 험난한 지역을 정복했습니다. 25년 뒤, 우리는 2014 레인지로버 여러 대를 이끌고 같은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그레이트-디바이드-이미지

1989년, 랜드로버는 미국 콜로라도 주 대륙 분수령을 건너는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환경 보호 활동가이자 오프로드 매니아인 탐 콜린스와 영국, 미국, 그리고 호주의 강인한 저널리스트들은 레인지로버 클래식을 타고 와이오밍 국경에서부터 북부 뉴멕시코까지 1,128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25년 후, 랜드로버는 이 특징적인 여정을 기념하기 위해 현 레인지로버 모델들과 본래 루트를 따라 거의 천 마일 정도를 여행했습니다.

아홉 대의 레인지로버와 한 대의 레인지로버 클래식 - 1989년 탐험에 참여했으며 "Tread Lightly! (가볍게 디딜 것)" 이라는 시그니처를 갖고 있는 베테랑 레인지로버 - 는 북아메리카에 있는 가장 험난한 4x4 비포장 트레일을 정복했습니다. 운전자들은 로키 산맥의 꼭대기 라인을 따라 주행했으며, 해발 4,000 미터가 넘는 가파른 낭떠러지 옆 좁은 길을 따랐습니다.

2014 그레이트 디바이드 탐험을 완수한 차량들은 소비자들이 온·오프로드에서 레인지로버에 기대하는 퍼포먼스 역량 및 차량 안정성과 정교하고 뛰어난 럭셔리함의 조화를 입증했습니다.
- 필 폽햄, 그룹 마케팅 디렉터, 재규어 랜드로버

물론, 1989년도의 영웅들은 현재 레인지로버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과 같이 럭셔리한 시스템 없이 이 일을 해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는 오리지널 탐험대를 촬영한 영상에서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에서 올해의 탐험을 촬영한 사진들을 감상해보세요

그레이트 디바이드 탐험 - 25주년 기념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