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효성프리미어모터스와 신규 딜러십 MOU 체결

2016. 9. 26, 서울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대표 최현태)와 딜러십에 관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지난 23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판매망 확대를 추진하고 있는 부산(제2 전시장), 울산, 포항, 순천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4개 지역의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내년 중 오픈,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하는 신규 4개 지점을 통해 경상 지역 및 전라남도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신차 상담과 구매, 점검 및 수리, 인증중고차까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관련 사업의 오랜 경험을 가진 효성그룹 계열사 효성프리미어모터스를 딜러로 영입, 신규 파트너십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전국단위의 딜러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구축함과 동시에 중점 추진 전략 과제인 서비스 네트워크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하고, 기존, 신규 고객 모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APO 인증중고차 사업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수입차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효성프리미어모터스와의 신규 파트너십은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뿐만 아니라 질적인 향상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규어랜드로버의 고객 제일주의 철학에 입각해 더욱 탄탄해진 딜러 네트워크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도시에 20개의 전시장, 22개의 서비스센터, 5개의 APO 인증중고차 전시장, 1개의 부티크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말까지 10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25개의 전시장, 27개의 서비스센터, 9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 1개의 부티크 전시장을 구축해 한층 강화된 네트워크를 완성할 계획이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