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통합 확장 이전 오픈

2016. 12. 08. 서울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합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확장 이전된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이하 강서 목동 전시장)는 새로운 수입차 요충지로 각광받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공항대로 595)에 위치한다. 이곳은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우수한 고객 접근성을 보장한다.

강서 목동 전시장은 연면적 2,437㎡, 지상 6층 규모를 자랑하며, 글로벌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 기준을 완벽히 충족한다. 특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통합 운영을 통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최대 10대 차량 전시가 가능한 2~3층 공간은 브랜드 별 특성에 맞는 차량 전시 존으로 활용된다. 여기에 각 층마다 독립된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 내방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및 기념품도 전시된다.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도 확보했다. 3개의 워크베이를 통한 신속한 차량 점검도 가능하다. 점검 중 고객은 별도의 서비스 고객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강서 목동 전시장 운영은 아주네트웍스(대표 정진)가 맡는다. 아주네트웍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4개 전시장을 운영하며 축적된 브랜드에 대한 노하우 및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강서 목동 전시장은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지역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통합 확장 이전됐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고객 만족’ 달성을 위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적극적인 네트워크 강화 작업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