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ROVER BAR 본부

독특한 디자인의 Land Rover BAR 본부는 2015년 여름 포츠머스의 캠버에 처음으로 오픈했습니다. 포츠머스의 아이콘, 스피내커 타워를 지은 HGP 건축가들이 새롭게 디자인한 이 건물은 벤 아인슬리와 그의 팀에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베이스입니다. 이 곳에서 그들은 2017년 아메리카 컵을 고향인 영국으로 되찾아오려는 노력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 건물은 세 가지 역할인 디자인 및 트레이닝 팀 본부, 보트 건축, 그리고 방문자들을 위한 혁신 센터의 기능을 수행하며 스포츠 과학 및 피트니스 기구, 엔지니어링 허브와 디자인 스튜디오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탄소 중립인 이 건물은 BREEAM 엑셀런트 기준에 맞게 지속성을 최적화하는 최첨단 공법 및 소재, 그리고 기술력으로 건축되었습니다. 432개의 태양광 발전 패널은 1년에 필요한 전력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130MWh의 전력을 생산합니다. 반투명한 PTEF 소재가 광택이 있는 콘크리트 바탕을 둘러싸고 있는 돛 모양의 전면부는 밤에 멋진 배경광을 내며 건물의 에너지 효율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심지어 Land Rover BAR 팀을 주축으로 개체 수가 줄고 있던 지역의 굴을 관리하는 프로젝트가 실시됨에 따라 지역 생태계가 혜택을 얻기도 했습니다.


학교, 동호회를 비롯한 모든 방문객들은 디자인 과정에서부터 최첨단 보트 제작, 레이싱 시뮬레이터, 팀 트레이닝 및 휴식까지 모든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포츠머스는 굉장한 항해 관련 헤리티지를 갖고 있습니다' 라고 아인슬리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 곳이 우리 팀의 영국 홈베이스로 가장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 물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팀이 훈련을 하기에 좋고, 관중들에게는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메리카 컵 대회를 개최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습니다.’


‘우리는 우승컵을 영국으로 되찾아오려는 우리의 도전으로 더욱 많은 젊은이들이 이 스포츠에 관심을 갖게 되기를 바라며, 솔렌트 해협에서 항해 부문 발전을 지원함으로써 영국 F1 혁신 허브에 버금가는 곳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