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비 월드컵 트로피 투어의 영국과 아일랜드간 구간은 100일이나 걸렸고, 300회의 행사가 있었으며, 9,000마일을 달렸습니다. 이것은 럭비 경기장 100,000개를 연결한 길이와 같고 1,800회의 상호 원정 경기를 위해 이동한 거리와 같습니다. 


영국 전역의 팬들은 투어 중에 웹 엘리스 컵을 가까이서 보고 전설적인 럭비 선수들까지 만났는데, 아마추어부터 프로에 이르기까지 만난 100여 개의 클럽 및 단체와 함께 럭비 축제를 즐겼습니다. 


트로피는 차량 뒤쪽에 장착된 트로피 캐비닛에 실었으며 특수 개조된 110 스테이션 왜건인 2015 럭비 월드컵 디펜더로 운반되었습니다. 이것은 영국 웨스트 미들랜즈의 SVO (Special Vehicle Operations) 기지에서 6,000시간을 들여 설계되었습니다. 


투어 중 초반 방문지였던 인버니스의 아마추어 클럽 하이랜드 RFC (Highland RFC)에서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국제적 스타 플레이어인 크리스 패터슨과 켈리 브라운이 청소년 선수들과 함께 코칭 세션을 개최했습니다. 또한 랜드로버는 2015 럭비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로 활동할 청소년 선수들을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을 열었습니다. 


웹 엘리스 컵은 토너먼트 개막식에 맞춰 9월 18일에 트위켄엄으로 돌아왔습니다.

2015년 럭비 월드컵 영국 및 아일랜드 투어

웹 엘리스 컵은 주문 제작한 디펜더로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을 다니면서 아마추어부터 프로에 이르는 100여 개의 클럽, 단체 및 각종 럭비 축제를 방문했습니다.

2015년 럭비 월드컵, 런던에 도착하다

랜드로버가 100일 간의 럭비 월드컵 트로피 투어를 위해 웹 엘리스 컵을 운반할 디펜더를 공개합니다.

2015 럭비 월드컵 디펜더는 5월 22일에 템즈 강의 세계적 명소인 타워 브리지로 떠올라가던 거대한 럭비 공에서 나타났습니다. 비밀의 장소에서 만들어진 8.2m 높이의 럭비공은 25마일을 거슬러 이동하며 런던의 랜드마크를 지나 버틀러 부두에 도착했습니다. 랜드로버 홍보 대사이자 2003년 럭비 월드컵 우승 선수들인 마틴 존슨과 루이스 무디가 영국과 아일랜드 투어 사상 최초로 대회 시작 전에 웹 엘리스 컵과 2015년 럭비 월드컵 디펜더를 함께 가져왔습니다.

2015년 럭비 월드컵 디펜더

SVO (Special Vehicle Operations) 팀이 럭비 월드컵 트로피 투어를 위해 완벽한 차량을 제공했습니다.

럭비 월드컵 트로피 투어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