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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의 역사

지난 45년간 레인지로버는 끊임없이 업계에 혁신을 주도하면서 현재와 같은 최고급 자동차로 진화해 왔습니다.

레인지로버: 최초의 럭셔리 SUV

최초의 럭셔리 SUV

오리지널 레인지로버는 탁월한 온로드/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최초의 4륜구동(4WD) 자동차였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에 사용되던 4륜구동 기능을 온로드 주행으로 확장시켰습니다.

레인지로버의 전자 트랙션 컨트롤

사상 최초의 전자 트랙션 컨트롤

레인지로버는 세계 최초로 전자 트랙션 컨트롤을 장착한 4WD 자동차였습니다.

레인지로버 SUV 하이브리드

최초의 프리미엄 디젤 SUV 하이브리드

탁월한 연비에 CO2 배출량이 기존 TDV6 디젤 엔진 대비 26%나 낮은 레인지로버 하이브리드는 동급 차종 중 세계 최초의 디젤 SUV 하이브리드입니다.

레인지로버, 사상 최초의 알루미늄 SUV

사상 최초의 알루미늄 SUV

4세대 레인지로버는 세계 최초의 알루미늄 SUV입니다.

레인지로버는 1970년에 등장한 세계 최초의 럭셔리 SUV였으며 이후로도 45년간 최고급 SUV의 지위를 지켜 왔습니다. 최신 모델은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매력적이고 정교합니다. 동급 최고의 편안함과 최첨단 기술이 조합되어 궁극의 럭셔리 자동차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NICK ROGERS

주요 사실 및 사양

레인지로버의 인테리어

재생 폴리머

작은 병을 기준으로 2,137병에 해당하는 양의 재생 폴리머가 레인지로버에 사용되었습니다.

가상 시뮬레이션

가상 테스트

개발 기간 동안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1,207,000 km 의 실차 주행 거리에 해당하는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거리는 지구에서 달까지 가는 거리에 맞먹습니다.

Range Rover

연료 절감

4세대 레인지로버의 TDV6 엔진은 3세대보다 약 22%의 연료를 절감해줍니다.

이전 모델 대비 420 kg 감소된 레인지로버

경량화

4세대 레인지로버는 스위치기어 중량이 50% 줄어들었고 이전 모델과 비교해 차량 중량이 420 kg이나 감소되었습니다.

말 운송용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레인지로버

견인

레인지로버의 견인력은 최대 3,500 kg 입니다.

사구를 주행하는 레인지로버

탁월한 성능

전륜과 후륜 사이의 굴절 간격을 675mm로 해 레인지로버는 탁월한 장애물 통과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Range Rover SVAutobiography

RANGE ROVER

정제된 성능의 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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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년 전에 레인지로버가 세상에 나오자 오프로드 주행의 역사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지금까지 레인지로버는 영국적 디자인의 우수성을 대표해 왔습니다. 레인지로버의 최신 뉴스를 받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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