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장관을 이루는 아웃백

랜드로버의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타고 태양 아래 이글거리는 사구, 사암 벼랑, 오스트레일리아 사막의 오래된 강물을 지나 원주민의 발길을 따라 사막 드라이빙을 즐기십시오.

앨리스스프링스에 도착하면 담당자들이 여러분을 맞이하고 랜드로버 차량에 대해 소개할 것입니다. 환상적인 서부 맥도넬 산악 지대를 통과하면서 차량을 체험하고 베이스캠프로 돌아와서 유명한 하누만 레스토랑에서 최고급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음날 핑케 조지 국립공원으로 갑니다. 이곳에서 무려 3억 5천만 년이나 된 핑케 강을 따라 박진감 넘치는 오프로드 주행을 경험하고 레드 검즈의 구불구불한 길과 바위 투성이의 팜 밸리 계곡을 통과할 것입니다. 와타르카 국립공원의 오아시스를 지나 환상적인 킹스 캐니언 리조트에서 숙박하게 됩니다.

우리의 모험은 아웃백에서 울루루 근처의 거대한 모래 바위 에어즈 록으로 이어지고 경도 131°의 고급스러운 유리 벽 텐트에서 숙박을 하게 됩니다. 혜성과 별빛을 바라보며 지도와 몇몇 물건만 들고 여행했을 초기 오스트레일리아 선구자들의 힘들었을 여행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제 여행 방향을 남쪽으로 바꿔 중앙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인 피트 잔느 자트 자라 지대를 여행할 것입니다. 흙먼지가 휘날리는 지형을 통과하고 험준한 마운트 코너에서 아낭 구족의 고향인 케이브 힐을 지나면서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주행 성능을 시험할 것입니다. 케이브 힐에서는 원주민의 문화와 역사를 배우고 "트주쿠르파"의 기본 원칙과 세븐 시스터즈 탄생 설화를 보여주는 웅장한 동굴 벽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시 경도 131°로 돌아와서 모래언덕 꼭대기에 앉아 저녁노을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푸십시오.

Component Error

  • Component Schema: Ready To Go Bar
  • Component View: ready-to-go-bar
  • Component Id: tcm:306-83259

© JAGUAR LAND ROVER LIMITED 2019 : 서울시 중구 수하동 67(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셋센터원빌딩 동관 13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모든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제원,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제원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은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랜드로버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