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KENTON COOL

영국의 등산가 켄튼 쿨(KENTON COOL)은 에베레스트 정상에 무려 11번이나 오른 용감하며 진취적인 모험가 입니다.

영국의 등산가이자 산악가이드인 켄튼 쿨(KENTON COOL)은 혹한 환경과 험난한 지형에서의 훈련을 위해 랜드로버 차량에 의지하여 이동합니다. 눈 덮인 산 앞의 켄튼 쿨

랜드로버는 에베레스트 등정에 앞서 노르웨이에서 1주일간의 훈련 동안 눈보라가 치는 위험한 환경에서도 불변의 오프로드 제왕임을 증명했습니다.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 ®)의 눈길과 자갈 모드 덕분에 산 가장자리에 최대한 가까이 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고, 팀이 짧은 일조시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에베레스트를 정복할 계획을 준비하는 데 대단히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재미 있는 얘기를 해드리죠. 팀은 우리 팀은 매번 누가 운전할지에 대해 다퉜는데, 특히 제가 유난스럽게 운전을 하겠다고 자청했죠. 이유는 열선 스티어링 휠 때문이었습니다. 아이스 클라이밍은 손가락에 엄청난 고통을 줍니다. 얼어붙은 손으로 난방 스티어링 휠을 감쌀 때는 것은 천국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죠. 그래서 운전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우리가 북극광을 처음 볼 수 있게 해준 파노라마 루프였어요. 전에 북극광을 본 적이 한 번도 없었고,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시트에 앉아서 이 장엄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했습니다."

Component Error

  • Component Schema: Ready To Go Bar
  • Component View: ready-to-go-bar
  • Component Id: tcm:306-82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