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을 떠날 시간

75년 모험의 시간.
지금 바로 디펜더를 경험해보세요

주요 특징

내구성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견고한 소재가 적용되었으며, 한계 수준에 이르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디펜더는 최적의 내구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크놀로지

디펜더에는 21세기에도 계속될 모험을 위해 랜드로버의 직관적인 첨단 인카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편의성과 연결성, 그리고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주행 성능

디펜더의 독보적인 주행 능력은 타고난 본능입니다. 디펜더는 극한의 험난한 지형뿐만 아니라, 복잡한 도심은 물론 모래나 얼음으로 뒤덮인 환경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든 자신감 넘치는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디펜더 선택하기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펜더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견고하며, 탁월한 주행 성능을 선보입니다.
디펜더와 함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위대한 여정을 시작해보십시오.

Range Rover Defender 90 in Green

DEFENDER 90

디펜더 90 모델은 세계적인 수준의 온로드 및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합니다. 디펜더 특유의 강인함이 차량 안팎에서 느껴집니다.

Land Rover Defender 110

DEFENDER 110

어떠한 탐험도 가능하게 하는 디펜더 특유의 도전 정신은 90 모델과 같지만 디펜더 110 모델에는 더욱 넓은 실내 공간과 3열 시트 옵션이 제공됩니다.

DEFENDER 130

여유로운 공간과 강력한 성능이 궁극의 조화를 이루는 디펜더 130 모델을 사전계약으로 만나보세요.

Land Rover Defender 75th Limited Edition

DEFENDER 75th LIMITED EDITION

랜드로버의 설립 7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 생산 모델인 디펜더 75주년 에디션을 확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Interior side view of the modern luxury car

가격 및 주요 사양

랜드로버 디펜더를 포함한 전차종 가격표 및 주요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Range Rover Defender

디펜더 갤러리

다양한 디펜더 모델을 사진 및 영상으로 만나보십시오.

디펜더 75주년 에디션 갤러리

특별한 75 Years 그래픽 디테일과 아이코닉한 그래스미어 그린 피니시가 적용된 디펜더 75주년 에디션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랜드로버 플래티넘 케어

차량의 품격은 더 높게, 차량의 가치는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랜드로버 플래티넘 케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랜드로버 플래티넘 케어

차량의 품격은 더 높게, 차량의 가치는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랜드로버 플래티넘 케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