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ntrol Touch Pro는 Remote Premium 및 InControl Apps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량 안팎에서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운전자와 차량 탑승객이 바깥 세상과 완벽하게 연결된 상태로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InControl Remote Premium

Remote Premium은 어떻게 가입합니까?

  •    

    Remote Premium 기능을 사용하려면 InControl Connect Pro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차량 주문 시점에 InControl Connect Pro를 선택한 경우에만 차량에 InControl Connect Pro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경적 및 비상등 기능은 무엇입니까?

  •   

    경적 및 비상등 기능을 사용하여 손쉽고 빠르게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메인 화면에서 "경적 및 비상등" 버튼을 누르면 차량의 하향 헤드램프, 비상등 및 청각 경보가 활성화됩니다.

원격 잠금 기능은 무엇입니까?

  •   

    원격 잠금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 폰 앱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차량을 원격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업을 진행하려면 올바른 PIN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차량 보안 화면에서 "잠금" 버튼을 누르면 차량이 잠기며 경보가 활성화되고 사이드미러가 접힙니다.

전동식 선루프가 적용된 모델에서 원격 잠금 기능으로 선루프를 닫을 수 있습니까?

  •   

    전동식 선루프에는 원격 잠금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원격 잠금 해제 기능은 무엇입니까?

  •   

    원격 잠금 해제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 폰 앱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차량 운전석 도어를 원격으로 열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업을 진행하려면 올바른 PIN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차량 보안 화면에서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면 차량의 사이드 미러가 전개되고 하향 헤드램프가 켜지며 비상등이 두 번 깜박입니다. 운전석 도어가 45초 이내에 열리지 않으면 보안을 위해 자동으로 다시 잠깁니다.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은 무엇입니까?

  •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원격으로 냉/난방 기능을 제어하여 차량 내부를 원하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은 사양 및 시장에 따라 엔진 시동 또는 연료 연소식 히터 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온도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 차량은 내부 온도를 미리 설정할 때 차량의 엔진을 사용합니다. 목표 온도를 선택한 후,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원격 온도 조절 화면에서 "엔진 시동" 버튼을 누르고 올바른 PIN번호를 입력하면 원격으로 엔진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수동 변속기 차량은 연료 연소식 히터로 실내 온도를 미리 조정합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원격 공조 제어 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고 PIN번호를 입력하여 온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차량의 현재 온도에 따라 작동여부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웨이크업 기능은 무엇입니까?

  •   

    차량을 4일 동안 주행하지 않는 경우(예: 휴가), 배터리 전원 절약을 위해 InControl Remote 기능을 일시적으로 정지합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기능은 차량을 다시 주행할 때 다시 자동 활성화됩니다.

     

    웨이크업 기능을 사용하면 InControl Remote 시스템을 지정한 날짜에 다시 활성화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InControl Remote 기능은 지정된 날짜부터 재활성화됩니다.

경보 재설정 기능은 무엇입니까?

  •   

    경보 재설정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의 경보가 활성화되 경우 스마트폰으로 경보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차량 경보가 활성화되면 경보 재설정 옵션이 포함된 팝업 화면이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 나타납니다. 또한, 경보 기능은 차량 보안 메뉴를 통해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중인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InControl Remote 기능 버튼 중 일부 또는 모두가 회색으로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InControl Remote의 특정 기능의 사용을 제한하는 요인이 감지되면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해당 기능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된 InControl Remote 기능을 사용하려하면 해당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오류 메시지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 엔진이 이미 작동 중입니다.

    -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진행 중인 작업에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 차량에서 경보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이 경우 경보 재설정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격 온도 조절 작동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은 차량이 정차한 상황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을 초과할 경우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차량 주행이 다시 시작되면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특정 작업 요청 시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은 차량의 여러 가지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에만 정상 작동합니다. 차량은 요청된 원격 기능을 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사전 조건을 확인합니다. 만약 사전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며 오류의 원인을 알려 줍니다.

원격 온도 조절 작업을 요청하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을 실행하려면 아래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차량에서 주차 브레이크를 활성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엔진 온도가 -30 ~ 117°C 사이여야 합니다.

    - 차량 주요 시스템에서 오류가 감지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원격 온도 조절 기능은 다음 조건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차량이 잠금 해제되어 있습니다.

    - 윈도우, 도어, 트렁크 또는 보닛이 열려 있습니다.

    - 비상등이 켜져 있습니다.

    - 누군가 차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차량 안에 있는 사람이 브레이크, 액셀 페달 또는 Start-Stop 버튼과 같은 주요 시스템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InControl Apps

InControl Apps란 무엇입니까?

  •   

    Land Rover InControl Apps는 USB 포트를 통해 차량과 스마트 폰을 연결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호환 가능한 다양한 스마트 폰 앱을 차량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InControl Apps는 어떻게 구매합니까?

  •   

    InControl Apps는 관련 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장착되기 때문에 차량 주문 시점에 InControl Apps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존 차량에서 사용하기 위해 InControl Apps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   

    현재는 신규 차량에 InControl Apps를 설치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InControl Apps는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설치되기 때문에 차량 주문 시점 InControl Apps를 선택해야 합니다.

InControl Apps가 적용된 중고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InControl App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스마트폰에 InControl Apps를 설치하면 InControl Apps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   

    스마트폰 앱의 옵션 탭에서 지역을 변경하면 다른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앱 리스트가 표시되며 현재 지역에서도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도 해당 언어의 지원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InControl Apps 비용은 얼마나 됩니까?

  •   

    InControl Apps가 기본사양으로 적용된 모델의 경우, 관련 하드웨어가 공장에서 설치되며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InControl 앱은 Google Play 및 Apple App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일부 타사 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거나 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든 Land Rover 차량에 InControl Apps를 장착할 수 있습니까?

  •   

    InControl Apps는 공장에서 하드웨어가 설치되어야 하므로 차량 주문 시점에 InControl Apps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InControl Apps를 사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   

    InControl Apps가 적용된 차량, 지원 가능 스마트폰 및 휴대전화와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케이블은 휴대전화 제조사의 정품 케이블 사용을 권장합니다.

태블릿 기기는 지원 가능합니까?

  •   

    현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핸드셋이 InControl Apps와 호환됩니까?

  •   

    www.landroverkorea.co.kr 의 ownership 섹션을 방문하여 단계에 따라 핸드셋 호환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iOS 운영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   

    InControl Apps는 최신 운영 소프트웨어(iOS 8 이상)와 함께 사용할 때 정상 작동합니다.

스마트폰에 Land Rover InControl Apps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기기에 따라 Apple App Store 혹은 Google Play로 이동하여 'InControl Apps'를 검색하고 결과 목록에서 Land Rover InControl Apps를 선택합니다. InControl Apps를 식별할 수 있도록 게시자가 랜드로버(Land Rover) 로 표시되며 랜드로버 로고 역시 함께 표시됩니다. 권한을 수락하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간단한 설명서를 읽어 봅니다.

Wi-Fi를 통해 InControl Apps 및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까?

  •   

    InControl Apps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는 3G 혹은 LTE 연결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비용 절감과 원활한 연결을 위해 Wi-Fi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호환 가능한 앱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   

    현재 호환되는 앱의 목록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앱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환 가능한 앱을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스마트폰에서 Land Rover InControl Apps를 실행하고 '설치되지 않은 앱' 목록을 스크롤 하여 원하는 앱을 선택합니다. 앱을 선택하면 기기에 따라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로 연결됩니다.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차량과 연결하면 새로운 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Control Apps에서 모든 앱을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랜드로버의 승인 프로세스를 거친 호환 가능한 앱만 InControl Apps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운영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는데 InControl Apps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InControl Apps가 최신 운영 소프트웨어와 호환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 스마트폰 앱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차량 이동 중에도 InControl Apps기능이 계속 작동합니까?

  •   

    차량 이동 시에는 안전을 위해 InControl Apps 기능이 부분적으로 제한되거나 비활성화됩니다.

앱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까?

  •   

    Apple App Store/Google Play Store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경우 먼저 해당 앱을 휴대전화에서 실행한 후에 차량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을 차량에서 사용하려면 권한 승인 프로세스가 필요하거나 계정을 생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InControl Apps를 다시 사용하려면 iPhone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   

    이는 Apple 보안 기능입니다. "자동 잠금" 설정 시간보다 길게 통화할 경우 InControl Apps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iPhone이 잠기게 됩니다. 설정>일반>자동 잠금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변경하거나 자동 잠금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주의: 자동 잠금 비활성화는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차량에 연결할 때마다 연결 허용을 확인하는 팝업 메시지가 기기에 표시됩니다. 팝업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iPhone에서는 InControl Apps에 연결하기 전에 홈 버튼을 눌러 메시지가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는 차량에 연결할 때 관련 메시지를 다시 표시하지 않도록 하는 확인 항목이 팝업 메시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InControl Apps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합니까?

  •   

    InControl Apps은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사용 패턴에 적합한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선택을 권장합니다.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할 때 계기판에 활성화된 통화 아이콘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음성 인식을 사용할 때 휴대전화는 차량 내 마이크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기 위해 가상 통화(무료)를 활성화하게 됩니다.

어떤 연결 케이블이 필요합니까?

  •   

    휴대전화와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블을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라이트닝 케이블(iPhone용) 또는 Micro-USB 케이블(대부분의 Android 휴대전화용)이 필요합니다. 교체용 케이블 역시 제조업체로부터 정품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어떤 USB 포트를 사용해야 합니까?

  •   

    InControl Apps는 차량 센터콘솔에 위치한 USB 포트를 사용합니다.

InControl Apps에 연결되면 기기를 어디에 보관해야 합니까?

  •   

    USB 포트 근처에 있는 보관함 혹은 콘솔에 보관 가능합니다.

차량에 연결하기 전에 앱을 시작해야 합니까?

  •   

    차량과 연결하기 전 휴대전화의 잠금을 풀어야 합니다. iPhone은 앱 미실행 시, 앱을 실행할 수 있는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며 Android 휴대 전화는 초기 팝업 메시지가 표시될 때 '모두 허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관련 메시지가 더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장치가 연결된 후에는 휴대전화 사용이 제한됩니다..

휴대전화가 연결되어 있고 앱을 확인할 수 있지만, 차량 스피커에서 오디오가 나오지 않습니다. 블루투스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휴대전화 연결 시, "블루투스 설정"에 대한 메시지가 터치스크린에 표시됩니다. InControl Apps에서 오디오에 액세스하려면 기기가 블루투스를 통해 차량과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블루투스 설정"을 선택하면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소유자(owners) 섹션에 있는 안내에 따라 스마트폰이 차량과 페어링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휴대전화와 차량의 오디오 볼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InControl Apps를 기기에 설치했으나 차량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   

    휴대전화를 차량에 연결할 때, 기기가 잠금 해제되어 있는지 케이스/화면 커버가 닫혀 있지 않은지(일부 케이스/화면 커버는 닫혀 있을 때 휴대전화를 자동으로 잠글 수 있음), 실행 중인 모든 앱을 종료했는지, 휴대전화가 USB 포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호환성 사이트(www.landroverkorea.co.kr)를 방문하여 기기의 호환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두 대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InControl Apps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InControl Apps가 설치된 모든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은 차량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에 하나의 기기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연결이 불가한 경우 어떻게 됩니까?

  •   

    모바일 네트워크 신호가 불량한 지역(예: 교외 지역, 시골)에서 InControl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요청한 기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네트워크 신호가 없으면 앱에서 팝업을 표시합니다.

InControl Apps에 관한 질의는 어디로 문의하면 됩니까?

  •   

    가까운 전시장 및 고객 센터(CRC)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Golden Sunrise at City Center

InControl 소개

InControl은 서비스와 응용 프로그램의 조합을 통해 운전자와 차량을 하나로 연결하는 동시에, 차량 외부와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Extreme close up of Land Rover badge

문의하기

InControl에 관하여 문의 사항이 있거나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약관

InControl Protect 등록 시 InControl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다음 링크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