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의

이메일 주소, 연락처 세부 정보 및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www.landrover.com/ownership/incontrol/index.html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계정"을 선택하거나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PIN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어떻게 취급됩니까? 누구에게 액세스 권한이 있으며 본인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   

    모든 개인정보는 규정된 취급 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Land Rover InControl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십시오.

휴대전화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합니까?

  •   

    귀하의 기기에 적절한 보안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전화 분실 또는 도난 시 My LandRoverInControl 웹사이트에서 InControl 계정에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및 PIN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 합니까?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로그인 화면 또는 My LandRoverInControl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옵션을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안 질문/답변을 잊은 경우 어떻게 합니까?

  •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십시오. 계정을 다시 만들려면 차량 소유에 대한 증명이 필요하며 차량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InControl 계정에 두 대 이상의 차량을 연결할 수 있습니까?

  •   

    두 대 이상의 차량을 InControl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계정에 추가하려면 www.landroverincontrol.com/ownership로 이동하여 차량 대시보드 페이지 상단에 있는 "차량 추가" 탭을 클릭한 후, 안내에 따라 새로운 차량을 기존 InControl 계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InControl에 관한 기타 질의 사항을 어디로 문의할 수 있습니까?

  •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http://www.landroverkorea.co.kr/ownership/incontrol/index.html)에서 InControl 기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질의 사항 또는 InControl 사용과 관련된 문제가 있으면 가까운 전시장 또는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InControl 소개

InControl은 서비스와 응용 프로그램의 조합을 통해 운전자와 차량을 하나로 연결하는 동시에, 차량 외부와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문의하기

InControl에 관하여 문의 사항이 있거나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약관

InControl Protect 등록 시 InControl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다음 링크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