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nent Error
- Component Schema: Ready To Go Bar
- Component View: ready-to-go-bar
- Component Id: tcm:306-495395
디자인
다목적성
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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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테인먼트
Touch Pro는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성능이 뛰어나며 이더넷 네트워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설정 가능한 홈 화면에 원하는 기능을 배치할 수 있으며, 60개 이상의 바로 가기를 포함할 수 있는 홈 화면을 최대 4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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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니움 디젤 엔진
첨단 인제니움 TD4 180PS 디젤 엔진에는 9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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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로드 퍼포먼스
토크 벡터링 기술은 급격한 코너에서 차량의 제어력을 최대로 높여줍니다. 시스템은 각 휠에 전달되는 동력을 지속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온로드 주행은 물론 오프로드 주행 시에도 스티어링 성능을 향상시키고 운전자의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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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로드 성능
가장 험한 지형과 주행 조건까지도 손쉽게 공략할 수 있는 오프로드 성능은 모든 랜드로버의 DNA입니다.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에서부터 내리막길 주행 제어 장치에 이르기까지 랜드로버의 특허 테크놀로지는 언제나 자신감 있는 오프로드 주행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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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지원 기능
직각 및 평행 주차 시 랜드로버의 파크 어시스트(Park Assist)로 차량을 적절한 공간에 간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기어를 선택한 후 브레이크 페달과 가속 페달로 차량의 속도를 조절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주차 탈출 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에서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픽과 알림을 통해 주차 조작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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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 사양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앞좌석 히팅 시트를 기본사양으로 제공하며, 모델에 따라 뒷좌석 히팅기능이 함께 적용됩니다.
편의 사양
성능
극한 조건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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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랜드로버의 차량은 최첨단 테스트 설비를 통해 짧은 시간 내에 10년 간의 가장 극한 주행 조건에 노출되는 것과 동일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거칩니다. 결과적으로 온/오프로드에서 모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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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속
랜드로버는 가상 기후 테스트실에서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견뎌야 할 가장 가혹한 공기 역학적 상황들을 재현합니다. 모든 시스템을 극한의 수준으로 작동한 후 통과한 차량만이 최고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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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온 및 저온 기후
모든 랜드로버 차량은 실제 온도 조건과 가상기후 실험실에서 -40°C 까지 냉각시킨 후 50°C까지 달구는 실험을 거쳐 탄생합니다. 동시에 주요 기능과 시스템이 엄격한 표준에 따라 정밀하게 모니터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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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로드
스웨덴 아르제플로그의 혹한기 테스트 시험장에서부터 두바이의 사막 모래까지 랜드로버는 전지형 퍼포먼스가 모든 차량에 내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프로토타입은 약 8,500km에 이르는 가장 까다로운 오프로드 루트를 주행하며 개발됩니다.
퍼포먼스
지속 가능성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생산에서 폐차에 이르는 전체 수명 주기 내내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고안되어 환경 보호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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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경량 소재
전체적으로 마그네슘 크로스 카 빔과 알루미늄 보닛과 같은 핵심적 최고급 경량 소재를 적용한 이보크는 최경량 레인지로버입니다. 적층형 윈드스크린의 무게도 줄여 연비를 개선하고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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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리전트 스톱/스타트 테크놀로지
모든 엔진에는 정차 시 엔진을 자동으로 정지하고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거나 수동 변속기의 경우 클러치 페달을 깊이 밟는 즉시 엔진을 다시 시동하는 자동 스톱/스타트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연료 소비를 절감하고 CO2 배출을 저감합니다.
Meridian은 Meridian Audio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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