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가격 및 제원 정보

모델 선택
엔진 선택

R-DYNAMIC S

D300

모두 열기전체 닫기
  • 개요 a11y.close
    가격 (원)₩104,500,000~
    시트 개수5
    복합 연비 (km/l) TBD
    복합 CO2 배출량 (g/km)TBD
    연료 탱크 용량 (L) 66
  • 성능 및 주요 데이터 a11y.open
    성능
    안전 최고 속도 (km/h) 241*
    0-100km/h 가속시간 (초)6.7
    연비
    도심 연비 (km/l) TBD
    고속 도로 연비 (km/l) TBD
    복합 연비 (km/l) TBD
    연료 탱크 용량 (L) 66
    복합 CO2 배출량 (g/km)TBD
    엔진
    엔진 배기량 (cc) 2,993
    최고 출력 (PS/rpm)300/4,000
    최대 토크 (kg·m/rpm)71.4/1,500~1,750
    변속기 자동
    중량
    공차 중량 (kg) TBD
  • 견인 (kg) (견인 팩 옵션) a11y.open
    견인
    비제동 트레일러 (kg) 750
    최대 견인력 (kg)2,500
    최대 장착점/전축 하중 (kg) 175
    최대 차량 및 트레일러 결합 중량 (kg) 5,110
    루프 적재 중량
    최대 루프 적재 중량(루프 레일 포함) (kg) 79
  • 크기 a11y.open

    크기

    • 전장 (mm) 4,797
    • 도강 깊이 (mm) 650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600 (코일 서스펜션)
    • 장애물 회피 높이 (mm) 205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59 (코일 서스펜션)
    • 윤거 후륜 (mm) 1,663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57 (코일 서스펜션)
    최소 회전 반경
    회전 반경 (m) 11.6
    연석 기준 (m) 12
    락투락 회전2.52
    지상고
    표준 지상고 - 프론트 액슬 (mm) 205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59 (코일 서스펜션)
    표준 지상고 - 리어 액슬 (mm)205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59 (코일 서스펜션)
    도강 수심
    최대 도강 깊이 (mm) 650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600 (코일 서스펜션)
    차량 전장
    전장 (mm) 4,797
    휠베이스 (mm) 2,874
    차량 높이 및 폭
    높이 (mm)1,677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85 (코일 서스펜션)
    앞바퀴 간격 (mm)1,644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40 (코일 서스펜션)
    뒷바퀴 간격 (mm)1,663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57 (코일 서스펜션)
    폭(미러를 접었을 때) (mm)2,041
    폭(미러를 펼쳤을 때) (mm)2,145
    접근 각도 - 오프로드 구조
    표준21.2°
    오프로드 구조27.5°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5.1° (코일 서스펜션)**
    램프 각도 - 오프로드 구조
    기본 15.6°
    오프로드 구조24.9°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1.0° (코일 서스펜션)**
    이탈 각도 - 오프로드 구조
    기본 20.6°
    오프로드 구조30.2°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6.8° (코일 서스펜션)**
    적재 공간 용량 – 뒷좌석 세운 상태
    높이 (mm) 780
    폭 (mm) 1,247
    휠과 아치 사이의 적재 공간 폭 (mm) 1,050
    바닥 길이 (mm) 1,011
    적재 공간 용량 - 뒷좌석 접은 상태
    높이 (mm) 780
    폭 (mm) 1,247
    휠과 아치 사이의 적재 공간 폭 (mm) 1,050
    바닥 길이 (mm) 1,788
    헤드룸
    프론트 헤드룸 (mm)993
    리어 헤드룸 (mm) 988
    프론트 헤드룸 (파노라믹 루프 장착 시) (mm) 970
    리어 헤드룸 (파노라믹 루프 장착 시) (mm) 966
  • 연비 a11y.open
    도심 연비 (km/l)TBD
    고속 도로 연비 (km/l)TBD
    복합 연비 (km/l)TBD
    연료 탱크 용량 (L)66
    복합 CO2 배출량 (g/km) TBD
    연비 등급TBD

타이어 효율 등급

모델 선택

타이어 효율 등급 -

모두 열기전체 닫기
  • 타이어 효율 등급
    상세 모델 및 엔진 타이어
    제작사
    타이어
    모델명
    타이어 (전) 규격 회전 저항 등급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타이어 (후)
    규격
    회전 저항 등급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S D240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SUV AT 255/55R19 111W 2 3 255/55R19 111W 2 3
    SE D24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D24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D30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P38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HSE D300 PIRELLI SCORPION ZERO 265/45R21 104W 3 2 265/45R21 104W 3 2

모든 수치는 제조사가 법률에 따라 공식적으로 테스트를 실시하여 얻은 결과입니다. 비교 목적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수치는 다를 수 있으며, CO2 배출량 및 연비는 장착된 휠과 추가 옵션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18인치 휠이 장착된 상태에서 220km/h입니다. 
**에어 서스펜션을 통해 접근, 램프 및 이탈 각도가 오프로드 높이까지 도달하며, 프론트 리커버리 커버는 제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