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HANNAH WHITE

젊은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세일러이자 모험가

레인지로버 이보크 앞의 한나 화이트

해나 화이트(HANNAH WHITE)는 대서양을 단독으로 3차례 항해한 그녀는 바다와 육지 모두에 대한 도전에서도 늘 당당하게 임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대서양 솔로 레이스에서 2위의 업적을 달성한 그녀는 얼마 전 방송계에 입문했습니다. 그녀는 진정한 모험가로써 무한한 자부심을 갖고 자신의 모험과 2012 런던 올림픽 및 BBC 1의 컨트리 파일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세일링 경력의 하이라이트는 2009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해양 단독 레이스 중 하나인 OSTAR(오리지널 단독 대서양 횡단)의 시상대에 섰을 때 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05년 이 레이스의 최연소 여성 참가자였던 그녀는 2009년 대회에서 그녀의 세일링 능력뿐만 아니라 방송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명백한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2009년의 미디어 상(대중의 투표로 선정)을 수상한 한나는 모험과 세일링에서 국제적인 방송 경력을 쌓으며 상승세를 구축해 왔고, 익스트림 세일링 시리즈와 럭비 프리미어 리그 등의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에서 생방송 진행자 및 해설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모험은 계속해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2015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들을 세계에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