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 4주간 실시

Lorem ipsum dolor sit amet

Nam luctus nulla at accumsan interdum. Nam risus lacus, porttitor non dapibus ut, aliquet elementum enim. Nam interdum ultrices odio et ultrices. Praesent tortor libero, dapibus sit amet placerat id, ornare eu dolor. Nunc bibendum ipsum eget turpis pulvinar imperdiet. Maecenas gravida risus nec dolor pharetra faucibus. Maecenas ut neque eget est convallis porttitor at eu justo. Suspendisse pretium consectetur condimentum.

2016. 11. 28, 서울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11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 중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40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같은 기간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부품 10% 할인,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기념품 증정(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상이) 등 3가지 혜택도 마련됐다. 이 외에 브랜드 컬렉션은 30%, 재규어 랜드로버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커뮤니케이션센터(재규어 080-898-7700, 랜드로버 080-898-88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