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7인승 랜드로버
2023 뉴 디스커버리 출시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7인승 SUV
새롭게 출시된 2023년형 뉴 디스커버리를 만나보세요

새로워진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한 번에 확인하시고
실시간 차량 재고 확인 및 예약을 통해
디스커버리를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다양한 엔진 옵션

2023년형 모델에는 신형 4기통 P300 가솔린 엔진이 추가 적용되어 더욱 다양한 엔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파워로 즐기는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에서 연료 효율성과 정교한 주행에 이르기까지 목적에 따라 원하는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풀사이즈 7시트

친구나 가족 최대 7명이 함께 하는 여정이라면 안락한 풀사이즈 7시트를 제공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가 이상적입니다. 스타디움 방식의 시트 배치와 모든 열에 장착된 히팅 시트 덕분에 모든 탑승자가 편안한 자세로 바깥 풍경을 감상하며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용성

도어 포켓에서 숨겨진 수납함에 이르기까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에는 각종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 곳에 배치된 USB-C 충전 포트, 버튼 터치로 구성할 수 있는 2/3열 시트 등 탁월한 유연성과 실용성을 제공합니다.

편의 사양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워 제스처 테일게이트를 사용하면 양손에 짐을 든 상태에서도 간단한 동작만으로 테일게이트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파워 이너 테일게이트는 펼쳐서 앉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특별한 이벤트에서든 아이의 신발을 갈아 신겨줄 때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scovery luxury system features

시승 신청하기

가까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디스커버리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2023년형 뉴 디스커버리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7인승 SUV 디스커버리를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를 사용하여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차량을 디자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