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현재 이용 중인 브라우저는 버전이 낮아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의 최신 기능을 이용하려면 브라우저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CLOSE LABEL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PLATINUM CARE

5년 간 보증, 긴급 출동,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을 포함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으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자세히 보기

  • 5년 보증

    플래티넘 케어의 경우, 랜드로버 신차 출고일로부터 5년 혹은 200,000km 주행거리에 대해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제조상의 결함이 있는 부품을 무료로 교체 또는 수리해 드립니다.
    *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

  • 5년 긴급 출동

    랜드로버는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생각하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고장이 발생했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긴급 출동 서비스는 그 즉시 차량에 대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 5년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급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하여 랜드로버 공식 인증 및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사고 수리 후, 고객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의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통해 수리비와 자기부담금을 납부한 경우, 고객이 부담하신 자기부담금을 보상해 드립니다.

  •  5년 커넥티드 서비스

    랜드로버의 Connect 및 Connect Pro는 운전자와 탑승자가 차량 내외에서 원활한 통신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본 서비스는 원격으로 차량의 시스템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SOTA를 포함해, 원격지에서 차량을 제어할 수 있으며, Apple carplay & Android Auto 기능을 포함합니다.

  • 5년 픽업 & 딜리버리

    차량 정기점검 시, 고객이 직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필요없이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고객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인 서비스플랜 사용시에만 제공

  •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한 경우 랜드로버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견인하여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하여 드립니다.

  • Keep Going 서비스

    차량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자동차를 견인 조치해주는 동시에 고객님의 이동에 제약이 생기지 않도록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비용과 차량 픽업을 위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는 비용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서비스 플랜

    랜드로버 서비스 플랜은 고객님의 차량 사양과 제작사가 규정한 점검 주기에 맞게 3년 또는 5년 동안 각종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하여 최상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환 서비스 항목: 엔진오일 / 오일 필터 / 스파크 플러그 또는 연료필터 / 드레인 플러그 / 에어 필터/ 에어컨 필터 / 브레이크액 / 앞 와이퍼 블레이드 / 앞 브레이크 패드 / 앞 브레이크 마모 센서 / 뒤 브레이크 패드 / 뒤 브레이크 마모 센서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