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감지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사이트가 구동되며 사용이 보다 편리해집니다. 또한 최신 보안 표준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 시 보안성이 높아집니다.

가격 및 제원 정보

바디스타일 선택
모델 선택
엔진 선택

VELAR

P300

모두 열기전체 닫기
  • 개요 a11y.close
    가격 (원)₩86,900,000~
    시트 개수5
    복합 연비 (km/l) TBD
    복합 CO2 배출량 (g/km)TBD
  • 성능 및 주요 데이터 a11y.open
    성능
    안전 최고 속도 (km/h) 234**
    0-100km/h 가속시간 (초)6.2
    연비
    복합 연비 (km/l) TBD
    복합 CO2 배출량 (g/km)TBD
    엔진
    엔진 배기량 (cc) 1,997
    최고 출력 (PS/rpm)300 / 5,500
    최대 토크 (kg·m/rpm)40.8 / 1,500~4,500
    변속기 자동
    중량
    공차 중량 (kg) TBD
  • 견인 (kg) (견인 팩 옵션) a11y.open
    견인
    비제동 트레일러 (kg) 750
    최대 견인력 (kg)2,400
    최대 장착점/장착점 중량 (kg) 175
    최대 차량 및 트레일러 조합/총 차축 중량 (kg)4,900
    루프 적재 중량
    최대 루프 적재 중량(루프 레일 포함) (kg) 79
  • 크기 a11y.open

    크기

    • 전장 (mm) 4,804
    • 도강 깊이 (mm) 650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600 (코일 서스펜션)
    • 장애물 회피 높이 (mm) 251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13 (코일 서스펜션)
    • 윤거 후륜 (mm) 1,663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57 (코일 서스펜션)
    최소 회전 반경
    회전 반경 (m) 11.6
    연석 기준 (m) 12
    락투락 회전2.52
    지상고
    지상고165
    표준 지상고 - 프론트 액슬 (mm) 251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13 (코일 서스펜션)
    표준 지상고 - 리어 액슬251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213 (코일 서스펜션)
    도강 수심
    최대 도강 깊이 (mm) 650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600 (코일 서스펜션)
    차량 전장
    전장 (mm) 4,804
    휠베이스 (mm) 2,874
    차량 높이 및 폭
    높이 (mm)1,685
    앞바퀴 간격 (mm)1,644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40 (코일 서스펜션)
    뒷바퀴 간격 (mm)1,663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1,657 (코일 서스펜션)
    폭(미러를 접었을 때) (mm)2,041
    폭(미러를 펼쳤을 때) (mm)2,145
    접근 각도 - 오프로드 구조
    표준25.93° (코일)
    오프로드 구조28.89° (에어)
    램프 각도 - 오프로드 구조
    기본 21° (코일)
    오프로드 구조23.5° (에어)
    이탈 각도 - 오프로드 구조
    기본 27.30° (코일)
    오프로드 구조29.50° (에어)
    적재 공간 용량 – 뒷좌석 세운 상태
    높이 (mm) 1,045
    폭 (mm) 1,247
    적재 공간 용량 (L) 558
    휠과 아치 사이의 적재 공간 폭 (mm) 1,050
    바닥 길이 (mm) 1,035
    적재 공간 용량 - 뒷좌석 접은 상태
    높이 (mm) 1,045
    폭 (mm) 1,247
    적재 공간 용량 (L) 1,616
    휠과 아치 사이의 적재 공간 폭 (mm) 1,050
    바닥 길이 (mm) 1,795
    전고
    루프 레일 장착 시 (mm) 1,657
    루프 안테나 장착 시 (mm) 1,685
    헤드룸
    프론트 헤드룸 (mm)993
    리어 헤드룸 (mm) 988
    프론트 헤드룸 (파노라믹 루프 장착 시) (mm) 970
    리어 헤드룸 (파노라믹 루프 장착 시) (mm) 966
  • 연비 a11y.open
    도심 연비 (km/l)TBD
    고속 도로 연비 (km/l)TBD
    복합 연비 (km/l)TBD
    연료 탱크 용량 (L)82
    복합 CO2 배출량 (g/km) TBD
    연비 등급TBD

타이어 효율 등급

모델 선택

타이어 효율 등급 -

모두 열기전체 닫기
  • 타이어 효율 등급
    상세 모델 및 엔진 타이어
    제작사
    타이어
    모델명
    타이어 (전) 규격 회전 저항 등급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타이어 (후)
    규격
    회전 저항 등급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S D240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SUV AT 255/55R19 111W 2 3 255/55R19 111W 2 3
    SE D24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D24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D30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SE P380 PIRELLI SCORPION VERDE ALL SEASON 255/50R20 109W 2 2 255/50R20 109W 2 2
    R-Dynamic HSE D300 PIRELLI SCORPION ZERO 265/45R21 104W 3 2 265/45R21 104W 3 2

신형 디젤, 가솔린
또는 PHEV?

가다 서기를 반복하는 도심에서 주로 차를 이용하십니까, 아니면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을 자주 하십니까? 다섯 가지 간단한 질문을 통해 어떤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수치는 제조사가 정한 목표치이며 생산 전에 최종 확인을 받게 됩니다. CO2 및 연비는 장착된 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기본 휠이 장착된 상황에서 최저 수치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18인치 휠이 장착된 상태에서 220km/h입니다.
엔진 데이터는 2017년 인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에어 서스펜션을 통해 접근, 램프 및 이탈 각도가 오프로드 높이까지 도달하며, 프론트 리커버리 커버는 제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