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이 두 발로 땅을 딛고 서서 한 발 한 발 나아가는 이 땅의 주인공들에게 제 마음이 닿길 바랍니다"

 

오멸
영화 감독

감독 오멸과 랜드로버를 상징하는 디펜더가 함께한 여정을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세요

© JAGUAR LAND ROVER LIMITED 2022: 서울시 중구 수하동 67(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셋센터원빌딩 동관 13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스마트 설정은 추후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일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출시에 대한 계획, 프로그래밍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사양 관련 안내. 다수의 이미지가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준비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세계적인 반도체 부품 수급 불안에 따라 사양, 옵션 및 출시 시기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다수의 이미지가 22/23/23.5년식 사양으로 업데이트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국내 판매하는 차량의 사양, 옵션, 트림, 컬러 등이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22/23/23.5년식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이미지와 사양은 예시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이미지에 보여지는 차량의 사양은 국내 적용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Jaguar Land Rover Limited)는 차량, 부품 및 액세서리의 사양, 디자인 및 공정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속적인 변경 및 업데이트가 별도의 고지 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은 연식에 따라 옵션 사양이나 기본 사양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사양, 엔진 및 색상은 유럽 사양 기준으로, 판매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의 차량에 장착된 옵션 사양 및 리테일러 장착 액세서리는 국내 모델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가격은 가까운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상기 정보, 가격,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은 https://www.landroverkorea.co.kr/ownership/land-rover-tire-energy-efficiency-rating.html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