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NERSHIP
랜드로버 오너가 되시면
특별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SERVICE PLANS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적인 서비스 점검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는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OADSIDE ASSISTANCE
차량의 고장 또는 사고, 혹은 키를 내부에 둔 채로 문이 잠겼을 경우, 랜드로버의 전문 테크니션과 전화 한 통으로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WHEELS & TYRES
가이드 및 매뉴얼
사설 수리 업체를 위한 서비스 자료
고장 진단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특수 공구
1. 고장 진단기 하드웨어 및 특수 공구 판매는 로버트 보쉬 코리아의 담당자 이메일 주소 jinwoong.lee@kr.bosch.com 혹은 myungjong.yoo@bosch.com로 문의 바랍니다.
2. 고장 진단기 소프트웨어는 랜드로버 토픽스(TOPIx) https://topix.landrover.jlrext.com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링크(Link) 버튼을 선택 후 설치 가능하며, 사용하기 위해서는 ID를 구매해야 합니다.
3. ID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등록버튼을 선택하시고 절차에 따라 등록 후 온라인 결제를 통해 구입 할 수 있으며, 정비 매뉴얼 구매 시 함께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