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 내 VIN은 무엇인가요?

    VIN(Vehicle Identification Number)은 차대번호이며 차량마다 다릅니다. VIN은 윈드스크린 좌측의 맨 아래 부분을 통해 볼 수 있는 플레이트에 스탬프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iGuide 앱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에서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키를 교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키 관련 사항은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oC(Certificate of Conformity)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대한민국에서 차량을 판매하기 위해 대한민국 관련 법령에 따라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로 수출되는 차량에 대해서는 CoC (Certificate of Conformity)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 내 랜드로버의 제원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오너 정보 페이지에서 차량 제원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정보에 액세스할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위성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위성 내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를 방문하거나, 여기를 참조하거나, 랜드로버 코리아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랜드로버에는 어떤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랜드로버 인증 타이어 제품군에는 겨울용 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및 오프로드 타이어(디펜더에만 제공)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클래식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클래식 팀(sales@classic-jaguarlandrover.com)에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기꺼이 도와드릴 것입니다. 또는 클래식 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보증에 포함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보증 연장을 포함한 모든 보증 정보는 보증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랜드로버는 얼마나 자주 서비스를 받아야 하나요?

    차량은 주행 스타일과 주행 거리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을 지능적으로 감지합니다. 일반적으로 24개월 또는 21,000km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예약 시기가 되면 차량과 인컨트롤(InControl) 앱을 통해 알림이 제공됩니다.

  •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리테일러 찾기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를 확인하십시오. 공식 리테일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장이 나면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긴급 출동 서비스(RSA) 제공업체에 연락해야 합니다. RSA 번호는 인컨트롤(InControl) 앱에 표시되며, 보증 기간 내인 경우 루프의 고장 버튼을 눌러 RSA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판매
  • 랜드로버를 수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양한 제원, 서비스 및 보증 요구 사항으로 인해 차량은 판매 국가에 맞춰 테스트/검사되어야 하므로, 랜드로버는 차량의 개인 수입을 직접 지원하거나, 이 과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규정 준수 인증서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랜드로버는 차량 제원이 판매 국가의 법률을 준수하고 차량이 운행될 환경에 적합하도록 차량을 제조하고 시장에 인도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판매 및 애프터세일즈 프로세스 지원 교육을 이수한 랜드로버의 공식 수입업체, 공식 리테일러 및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지원됩니다.

    따라서 차량을 수입하기 전에 공식 리테일러 및 국토교통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랜드로버를 구매하거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누구에게 문의해야 하나요?

    랜드로버 구매에 대한 모든 문의 또는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머드 차량, SVO 및 TDMS 랜드로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svo@landrover.com 또는 armourd@jaguarlandrove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V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DMS 차량 관련 문의는 별도로 연락해주십시오.

일반
  • 랜드로버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려고 합니다. 문의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자세한 고객 지원 서비스 문의처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랜드로버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지원할 수 있나요?

    채용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jlrkta@jaguarlandrove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생산 시설 견학을 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생산 시설 견학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브로슈어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여기에서 전자 브로슈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공식 리테일러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랜드로버는 직접 재고를 보유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