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ntrol Protect FAQ

아래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InControl Protect 페이지로 돌아가기

일반 문의

모델 선택

-

모두 열기전체 닫기
  • InControl Protect란 무엇입니까?
    InControl Protect는 다음과 같은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SOS 긴급 출동: 에어백이 작동하거나 차량 전복이 감지될 경우, 자동 긴급 출동이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차량에서 긴급 출동 센터로 통화가 연결되며, 긴급 출동 센터는 적절한 응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동 긴급 출동은 탑승자가 오버헤드 콘솔의 우측에 있는 SOS 긴급 출동 버튼을 누르면 시작됩니다.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차량의 고장이 발생할 경우,차량 내에 있는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을 누르면 위성 시스템이 자동으로 차량 위치를 파악하고 차량 상태 정보를 전송하여 지연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Remote 스마트폰 앱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한 전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단,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을 눌러 연결되는 통화에서만 차량의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스마트폰 앱: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은 연료 레벨 및 주행 가능 거리를 원격으로 확인하여 여정을 미리 준비하도록 도와줍니다. 혼잡한 주차장에서 차량을 찾을 수 있으며, 차량이 잠겨있는지 윈도우를 닫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정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출장 경비를 청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도난 차량 추적: 차량 도난이 발생하는 경우, 내장된 첨단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고 해당 지역 경찰과 협조하여 신속하게 차량을 회수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 SOS 긴급 출동 서비스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긴급 서비스가 필요한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우선 오버헤드 콘솔 우측에 있는 버튼 커버를 눌렀다 놓습니다. 그리고 2초간 버튼을 눌러 긴급 출동을 활성화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주황색으로 점멸합니다). 긴급 출동 담당자의 음성이 들리면 통화가 연결된 것입니다. 차량 위치가 긴급 출동 팀에 자동 전송되며, 차량의 정확한 위치로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끝나면 버튼이 다시 빨간색으로 되돌아갑니다. 사용 후에는 버튼 커버를 닫습니다. 참고: 충돌이 감지되거나 에어백이 작동하는 경우, SOS 긴급 출동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 수동 SOS 긴급 출동과 자동 SOS 긴급 출동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에어백이 작동하거나 충돌이 감지되는 경우 자동 SOS 긴급 출동이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사고가 발생하면 통화가 자동 연결되며 차량의 GPS 정보가 긴급 출동 팀으로 전송됩니다.

    수동 SOS 긴급 출동은 탑승자가 오버헤드 콘솔에 위치한 SOS 긴급 출동 버튼을 누르면 실행됩니다.
  • SOS 긴급 출동 기능은 운전자의 모바일 기기로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까?
    SOS 긴급 출동 기능은 전용 SIM 카드가 내장된 별도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SOS 긴급 출동 서비스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SOS 긴급 출동 서비스 국내 및 119를 긴급구조 번호로 사용하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경우 음성전화만 가능하며 위치 정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차량 충돌이 감지되었지만 통화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합니까?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통화 연결을 시도합니다. 단, 모바일 네트워크 신호를 찾지 못하는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긴급 출동 버튼은 주황색으로 점멸하는 것을 멈추고 빨간색으로 되돌아갑니다.
  • SOS 긴급 출동 버튼을 실수로 누르면 어떻게 됩니까?
    실수로 SOS 긴급 출동 버튼을 누른 경우에도 통화가 연결됩니다. 통화가 긴급 출동 팀에 연결된 후, 버튼을 실수로 눌렀다는 것을 상담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차량의 고장이 발생하면 오버헤드 콘솔 왼쪽에 있는 버튼 커버를 눌렀다 놓습니다. 2초간 버튼을 눌러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주황색으로 깜박입니다).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팀 담당자의 음성이 들리면 통화가 연결된 것입니다.

    랜드로버 어시스턴스팀에 차량 위치가 자동 전송되며, 확인된 문제 해결을 시도하고 필요하면 정확한 차량 위치로 서비스팀을 파견합니다. 사용 후에는 버튼 커버를 닫습니다.
  •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운전자의 모바일 기기로 통화를 연결합니까?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전용 SIM 카드가 내장된 별도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는 이용약관에포함된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우선 국내의 어시스턴스 서비스 팀에 연결되며 담당자가 현지의 지원팀과 협조해 정확한 위치로 지원팀을 파견합니다.
  •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을 실수로 누르면 어떻게 됩니까?
    실수로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버튼을 누른 경우에도 통화가 연결됩니다. 통화가 긴급 출동 팀에 연결된 후, 버튼을 실수로 눌렀다는 것을 상담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가 InControl Protect 서비스보다 먼저 만료되는 경우, Land Rover 어시스턴스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InControl Protect 서비스에 포함되는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기능은 차량의 고장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가입 후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이 향상됩니다.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가입 기간이 만료되면 차량 내의 어시스턴스 서비스 통화 버튼으로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센터에 계속해서 연결할 수 있지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이동 경로 기능이란 무엇입니까?
    이동 경로 기능을 통해 이동 경로 정보를 기록, 저장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차량이 0.6마일(1km) 넘게 주행한 후 엔진이 꺼지면 이동 경로가 기록됩니다.

    지도에서 경로를 확인하고 거리, 연비, 소요 시간 및 평균 속도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 경로 정보를 확인하고 삭제하거나 비용 처리를 위해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동 경로 기능은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또는 My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Control 계정을 생성할 때 이동 경로 활성화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동 경로 기능 활성화를 선택하면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과 My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일부 혹은 모든 이동 경로를 확인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이동 경로 기능은 어떻게 활성화/비활성화합니까?
    이동 경로 기능은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과 My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 설정을 확인 및 변경하려면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 또는 My Land Rover InControl 웹사이트에서 ""차량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동 경로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켜기로 비활성화하려면 끄기로 전환합니다. PIN을 입력하고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 차량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까?
    SOS 긴급 출동 혹은 랜드로버 어시스턴스 서비스 통화가 연결되거나 도난 차량 추적 센터로 도난 신고가 접수되면 차량의 위치가 담당팀으로 자동으로 전송되지만, 이외의 경우에는 차량의 위치가 추적되지 않습니다.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Google Play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Land Rover InControl Remote를 검색하여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모 모드에서는 실제 차량이 없어도 앱의 주요 기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는 무엇입니까?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은 Android v4.1 이상의 Android 장치(예: 삼성 Galaxy S4 및 HTC ONE M8) 및 iOS 버전 6.0 이상의 Apple 장치(iPhone 4S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InControl 서비스를 사용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까?
    별도의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서비스에 따라 상이). 가입한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이용한 데이터 사용량 및 유선 통화에 대해서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 두 대의 스마트폰에서 단일 계정으로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
    두 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InControl Remote 계정의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는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InControl Remote 스마트폰 앱에서 연료 레벨, 잠금 상태 등을 비롯한 주요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활성화된 경고등(예: 타이어 공기압 및 오일 레벨)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mote Premium에 가입되어 있으면 스마트폰 앱으로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An error occurred creating a component.

Component with schema "Ready To Go Bar" and view "ready-to-go-bar" and title "Overview - RTGB" and ID "tcm:306-179710".
(Error was "There must be a CTA on the Ready To Go box, component Id tcm:306-179710 is missing a CTA")


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