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각 모델마다 고유한 캐릭터가 특색 있는 스타일과 감성을 정의합니다.

사양 팩

각 사양 팩에 따라 추가 트림 레벨 및 트림별 전용 사양이 제공됩니다.

에디션 모델

특별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입니다. 특정 기간 동안 한정된 수량만 판매됩니다.

모델 선택

RANGE ROVER VELAR SE

가격 (원)

₩91,700,000〜

제원 개요

주요 사양

RANGE ROVER VELAR R‑DYNAMIC SE

제원 개요

주요 사양

RANGE ROVER VELAR R‑DYNAMIC HSE

제원 개요

주요 사양

RANGE ROVER VELAR EDITION

제원 개요

주요 사양

자세히 보기

Range Rover side door

제원 및 가격

레인지로버 벨라의 제원 정보 및 가격을 확인해보십시오.

Range Rover Velar side profile

개요

레인지로버 벨라의 경이로운 디자인을 만나보십시오.

코일 서스펜션이 적용된 엔진 모델의 경우 최고 속도는 210km/h입니다.

 

1커넥티드 내비게이션(Connected Navigation)은 최초 서비스 이용 기간 이후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가입해야 합니다.

2호환 가능 여부는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벨라에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가 지원됩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pple.com/kr/ios/feature-availability/#apple-carplay를 참조하십시오. 레인지로버 벨라에는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가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ndroid.com/intl/ko_kr/auto/를 참조하십시오.

3데이터 공정사용정책(FUP)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년 무상 요금제에 기본 가입되며, 최초 서비스 기간 이후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양은 모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판매 국가, 엔진 유형 및 변속기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하며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피비(Pivi) 및 인컨트롤(InControl)의 사양, 옵션, 서드파티 서비스 및 적용 가능 여부는 판매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은 가입 서비스로 제공되며 최초 서비스 이용 기간 이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갱신해야 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컨트롤(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화면과 영상으로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Apple CarPlay는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Apple Inc. 최종 사용자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Android Auto는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Meridian은 Meridian Audio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Trifield와 three fields 기기는 Trifield Productions Ltd.의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