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컨트롤(INCONTROL) 계정 활성화
랜드로버 커넥티드 서비스 및 가입을 시작하려면 먼저 인컨트롤(InControl)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랜드로버 신차를 구매한 경우 리테일러에 문의하여 활성화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컨트롤(INCONTROL) 등록
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설정
3. 앱 및 기기 동기화
자주 묻는 질문(FAQ)
랜드로버 인포테인먼트 활용하기
인컨트롤(InControl)의 사양, 옵션, 서드파티 서비스 및 적용 가능 여부는 판매 국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적용 가능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기능은 가입 서비스로 제공되며 최초 서비스 이용 기간 이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갱신해야 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은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컨트롤(InControl) 기술과 관련하여 화면과 영상으로 표시되는 정보 및 이미지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제어, 기타 시스템 및 시각적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사양 및 국내 적용 가능 여부는 차량의 사양(모델 및 파워트레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장착을 위해 다른 사양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에 문의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나만의 차량을 구성해보십시오.
차내 기능은 운전자가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상황에만 사용해야 하며 운전자는 항상 차량에 대한 완전한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호환되는 스마트폰만 해당됩니다.
1커넥티드 내비게이션은 최초 서비스 기간 이후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의 안내에 따라 추가로 가입해야 합니다.
2온라인 팩 12개월 가입이 필요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커넥티드 서비스가 제공되는 국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테일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 사양 팩 이상을 위한 온라인 팩입니다.
3랜드로버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를 지원합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pple.com/kr/ios/feature-availability/#apple-carplay를 참조하십시오.
4랜드로버는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국내 적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ndroid.com/intl/ko_kr/auto/를 참조하십시오.
5데이터 공정사용정책(FUP)이 적용됩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한 달 내에 20GB를 초과하면 해당 월의 나머지 기간 동안 차량의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고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6모든 라이브 앱이 모든 차량에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테일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애플 앱 스토어(Apple App Store)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하고 대부분의 안드로이드(Android) 및 애플(Apple) iOS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리모트(Remote) 앱에는 네트워크 연결, 호환되는 스마트폰, 인컨트롤(InControl) 계정 및 리모트(Remote) 가입이 필요합니다. 최초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 관련 기능을 계속 사용하려면 가입을 갱신해야 하며 갱신에 따른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